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디지털 스토리 리클립
사이트맵 열기

FAQ

Q 회원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열기닫기
A 회원탈퇴는 사이트 상단 [ 프로필 이미지 → 나의 리클립 → 나의 계정 - 회원탈퇴 ] 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. ※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- 회원탈퇴 요청 후, 회원님의 정보가 삭제 처리되기까지 약 일주일의 처리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수신 동의한 사이트 정보의 이메일이 수신 가능합니다. - 같은 이메일(ID)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- 게시글의 삭제를 원할 경우, 탈퇴 후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회원탈퇴 전에 삭제하셔야 합니다. ( C코인이 지급된 게시물은 약관에 따라 삭제가 불가합니다. ) -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C코인 및 기프트 쿠폰은 자동 소멸하며, 재가입을 해도 복원되지 않습니다. -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셔야 하며, 구매확정이 완료될 때까지 탈퇴처리는 유보될 수 있습니다.
Q 반품/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열기닫기
A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원하시면, 사이트 상단 [ 나의 쇼핑 - 주문/배송조회 ]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"반품신청"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반품신청 페이지의 반품 택배사 정보를 자세히 적으신 후 신청하시면 빠른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 반품은 해당 판매업체의 반품정책에 따르며,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반품요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, 상품불량 / 오배송이 아닌 단순변심일 경우 택배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.
Q 반품/교환 교환을 원할 경우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 열기닫기
A 교환 택배비는 상품과 판매자에 따라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.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별도의 안내가 없는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 판매자 연락처는 사이트 상단 [ 나의쇼핑 - 주문/배송조회 ] 에서 확인하시거나 상품 상세 페이지의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. 판매자 과실, 상품의 하자, 배송오류의 경우를 제외한 고객변심( 디자인, 색상, 사이즈 변경 등 )에 의한 교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Q 배송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 열기닫기
A 배송 조회는 사이트 상단 [ 나의 쇼핑 - 주문/배송조회 ] 페이지에서 확인을 원하는 상품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택배사의 상품추적 페이지로 이동 후,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 열기닫기
A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3~4일(주말,공휴일 제외), 해외배송은 평균 4~10일 이내 정도 소요됩니다. 단,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자세한 배송기간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반품/교환 반품은 어디로 하나요? 열기닫기
A 반품 주소와 판매자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반품 주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Q 클립/C코인 C코인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나요? 열기닫기
A C코인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리얼 캐쉬 서비스는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
Q 에디터 특정 에디터에게 메세지를 보내고 싶어요. 열기닫기
A 에디터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에디터의 나의 스토리 홈으로 이동합니다. " 메세지 보내기 "를 통해 메세지를 주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메세지 수발신 목록은 사이트 상단의 종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클립/C코인 C코인 적립 및 사용 내역이 알고 싶어요. 열기닫기
A C코인의 적립 및 사용 내역은 사이트 상단 [ 프로필 이미지 → 나의 리클립 → 나의 C코인 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클립/C코인 C코인은 무엇인가요? 열기닫기
A C코인이란 회원이 게시물 등록 등 다양한 활동을 할 때 지급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클립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. 1C코인은 1원을 의미합니다.

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?

찾으시는 내용이 없다면 1: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

1:1 문의하기